Customer Support

FAQ

전체

  • 서비스 문의
  • 청구 수납
  • 기타
중계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중계기 서비스는 중계기 일부 대역을 이용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다음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구체적인 안내가 가능합니다.
○ 국내중계기 서비스 : sangwoo.ham@kt.com, taewook.koh@kt.com
○ 해외중계기 서비스 : su.hwangbo@kt.com, hwang.alexander@kt.com
중계기 서비스 요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내 [Customer Support] → [이용약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안내 가능합니다.
○ 국내중계기 서비스 : sangwoo.ham@kt.com, taewook.koh@kt.com
○ 해외중계기 서비스 : su.hwangbo@kt.com, hwang.alexander@kt.com
중계기 서비스 요금 중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이용대역 요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다음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구체적인 안내가 가능합니다.
○ 국내중계기 서비스 : sangwoo.ham@kt.com, taewook.koh@kt.com
중계기 이용 시 장비 선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 서비스 요구사항에 따라 필요 장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Contact us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설치/개통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설치 개통절차는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상세한 절차는 [Services] 메뉴에서 확인하시거나 각 서비스 별 Contact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좋지 않은날에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나요?
AUPC(Auto Up-link Power Control), ACM(Adaptive Coding and Modulation) 등의 기술을 적용하여 대기나 기상환경의 변화에 따른 감쇄를 보상하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비나 통신 상태에 문제가 발생할 때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아래 번호 중 이용하시는 서비스에 해당하는 곳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육상 고정형 VSAT 서비스 : T. 041-752-1831
○ 해상 서비스 : T. 041-751-1829
○ 방송 서비스 : T. 041-752-1830
○ 수탁 서비스 : T. 041-751-1827
컨설팅을 받아보고 싶은데 상담 비용이 있나요?
아니오, 별도 상담 비용은 없습니다.
북한도 커버리지에 들어가나요?
네, kt sat이 보유중인 KOREASAT 5A, KOREASAT 6, KOREASAT 7, KOREASAT 8 모든 위성 커버리지에 한반도 전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성데이터 서비스는 어느 지역까지 서비스 되나요?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중동을 비롯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해외 지역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각 지역 별 세부사항 논의를 통해 최종 서비스 가능여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Contact us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