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t sat

윤리경영

kt sat은 한국 위성통신시장의 선구자로서, 늘 고객과 함께 해왔습니다

우리 kt sat은 법규와 원칙을 존중하며,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을 추구한다.

경영활동은 정직한 방법과 절차로 실행되며, 임직원의 성과는 성실한 마음과 행동의 결과이어야 한다. 이것은 고객에게 신뢰와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우리의 목적에 도달하는 유일한 좌표이다. 이를 위해 다음의 기본정신과 행동기준을 모든 kt sat人이 공유하고 지켜야 할 핵심가치로 삼는다.

  • KT그룹사,ICT로 필리핀 학교에 새 희망 전달

    원칙 01 고객 최우선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원칙 02 준법경영

    각종 법규와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다.

    원칙 03 기본충실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다.

    원칙 04 주인의식

    스스로 회사와 내가 하나라는 주인의식을 가진다.

    원칙 05 사회적 책임

    국민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제보대상

  • 임직원의 횡령/배임
  •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 금전, 금품 및 향응의 부당한 요구 및 제공사실
  •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거래 행위
  • 성희롱에 따른 풍기문란 행위
  • kt sat 임직원이 본의 아니게 금품을 받거나 주게 된 경우
  • 협력사로부터 kt sat 임직원에게 금품제공 시도가 있을 경우
  • 내부회계관리제도 및 내부회계관리규정 위반행위
  • 기타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사항

이용안내

실명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비공개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제보하기 처리결과 조회

제보하기

횡령, 배임, 공갈, 절도, 금품수수, 향응 및 접대 등 비위와 관련된 행위에 대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kt sat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목적
고객님께서 접수한 내용 처리

수집방법
인터넷, 전화, FAX 등을 통해 고객이 제시하는 개인정보 수집

항목
성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개인 식별정보(실명으로 신고 시)

보유기간
고객의 신고사항 처리 후 3년(신고내용 재확인 및 통계용)

제보하기 입력폼
제보하기 입력폼 테이블
접수번호 등록일자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 휴대폰 번호
*제목
*내용
첨부파일
*비밀번호

* 제보 현황은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로 조회 가능하오니,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결과 조회

온라인 제보에 대한 접수현황 및 처리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결과 조회폼
처리결과 조회폼 테이블
접수번호
비밀번호

※ 제보 접수 시 발급받으신 접수번호와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확인

처리결과 조회 값

처리결과 조회 값 테이블
접수번호 등록일자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 휴대폰 번호
제목
내용
첨부파일
비고

닫기